삼전,하닉,현대차,솔탑투 작성자S459|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작성시간26.06.02 삼하현 많이 갖고 계시면 삼하현 유지하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45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지금 비중은 삼35%, 하30%, 현13%, 솔22% 정도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작성시간26.06.02 S459 삼닉 평단이 괜찮다 생각하시면 솔탑투를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45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음 사실 평단은 하닉이 젤 안 좋습니다.솔탑투의 구성이 워낙 좋아서 내심 하닉을 정리해서 현금 보유 및 현대차 추매를 고려중이긴 했는데 어렵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밥 작성시간26.06.02 솔탑투 구성비중에서 삼성전기가 삼성전자를 앞지른 상황인데 앞으로 이게 어떻게 작용할까요? 삼성전기의 밸류가 정말 다 온 거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45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사실 이 부분이 고민이 많이 되는 부분이에요. 삼성전기의 밸류가 아직 끝났다고 보진 않거든요. 그렇다고 개별주로 사자니 많이 오른 상태인건 분명해서 솔탑투로 안전(?)하게 들고 있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02 저라면 삼하현 갑니다(4:3:3) 이건 제 개인적 의견이니 참고만 하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45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제가 솔탑투에 너무 젖어있었나봐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02 S459 아뇨 솔탑투도 좋아요 전 개인적으로 3개만 가져가야 하시는 상황이 꼭 아니시라면 4개 유지하라고 조언드리고 싶어요 대신 비중조절을 살짝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들라인 작성시간26.06.02 솔팔고 현대차 말고 현대오토에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02 삼하 갖고있으면 솔탑은 굳이...?ㅋㅋ삼닉현이맞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항스틸러스! 작성시간26.06.02 삼하현으로 삼 30 하 45 현2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02 솔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호동비린내 작성시간26.06.03 솔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람꽃 작성시간26.06.03 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