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우즈ETF 들고계신분?? 작성자김해FC2008|작성시간26.06.02|조회수656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단 18000인데 물린건가요ㅠ솔탑투 몰빵할껄 걍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갑오징어숙회 | 작성시간 26.06.02 전 17,750인데 스페이스엑스 상장까지만 보려구용 답댓글 작성자김해FC200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저도 그래야겠네요ㅠ 작성자당근마켓 | 작성시간 26.06.02 금요일에 들어갔는데 내리막이네요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03 변동성 무서워서 미래에셋증권을 샀네요 작성자구너어어수 | 작성시간 26.06.03 전 평단 10205원 인데 스엑 상장 쯤 매도 하로구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