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이거우즈ETF 들고계신분??

작성자김해FC2008|작성시간26.06.02|조회수656 목록 댓글 15

평단 18000인데 물린건가요ㅠ
솔탑투 몰빵할껄 걍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갑오징어숙회 | 작성시간 26.06.02 전 17,750인데 스페이스엑스 상장까지만 보려구용
  • 답댓글 작성자김해FC200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저도 그래야겠네요ㅠ
  • 작성자당근마켓 | 작성시간 26.06.02 금요일에 들어갔는데 내리막이네요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03 변동성 무서워서 미래에셋증권을 샀네요
  • 작성자구너어어수 | 작성시간 26.06.03 전 평단 10205원 인데 스엑 상장 쯤 매도 하로구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