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전쟁때 생겼던 미장 손실 절반복구...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작성시간26.06.02|조회수5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천 마이너스된거 절반정도 이상 복구했습니다....미장에서 손실은 미장에서 매꾸자라는 생각으로 추가원금 투입 않고 개고생중입니니다ㅠ다들 패닉셀 하지마시고 성투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지성최고 | 작성시간 26.06.03 성투!!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03 미장 5월 이후로 장세가 좋아진거같아서저도 넘어갈까 생각중 작성자금호동비린내 | 작성시간 26.06.03 미장은 동생꺼보니 변동너무심해서 할엄두가안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