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월 전쟁때 생겼던 미장 손실 절반복구...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작성시간26.06.02|조회수561 목록 댓글 3

7천 마이너스된거 절반정도 이상 복구했습니다....

미장에서 손실은 미장에서 매꾸자라는 생각으로 추가원금 투입 않고 개고생중입니니다ㅠ

다들 패닉셀 하지마시고 성투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지성최고 | 작성시간 26.06.03 성투!!
  •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03 미장 5월 이후로 장세가 좋아진거같아서
    저도 넘어갈까 생각중
  • 작성자금호동비린내 | 작성시간 26.06.03 미장은 동생꺼보니 변동너무심해서 할엄두가안나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