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인시장이 많이 위축될것 같네요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03|조회수1,109 목록 댓글 18

비트코인 우상향러였던 마이클 세일러가 소유하고 있던 비트코인 일부를 매도했습니다 대량매도는 아니지만 매도 자체가 큰 상징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코인시장 거래량이 코스피의 2%수준으로 급락했습니다 또한 코인계의 유명한 익명 분석가는 PLAN B라는 사람도 장기우하향으로 전망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코인쪽으로 갈 돈이 앞으로 주식시장으로 그것도 반도체쪽으로 쏠릴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코인쪽은 잘 모릅니다 이런저런 얘기 그나마 제가 알아들을수 있는거 퍼온얘기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급락..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03 언젠가 흐름이 넘어오긴 할건데 손절하고 남은거라도 건져야되나 버텨야되나 ㄷㄷ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홀딩하기엔 너무 어려운 상황 같네요
  • 작성자gaga | 작성시간 26.06.03 소액으로 비트코인 적금넣고있었는뎅 내 적금...
  • 작성자썸머맨 | 작성시간 26.06.03 원래 사이클이면 1년 내내 빠지고 그게 올해 10월까지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