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우상향러였던 마이클 세일러가 소유하고 있던 비트코인 일부를 매도했습니다 대량매도는 아니지만 매도 자체가 큰 상징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코인시장 거래량이 코스피의 2%수준으로 급락했습니다 또한 코인계의 유명한 익명 분석가는 PLAN B라는 사람도 장기우하향으로 전망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코인쪽으로 갈 돈이 앞으로 주식시장으로 그것도 반도체쪽으로 쏠릴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코인쪽은 잘 모릅니다 이런저런 얘기 그나마 제가 알아들을수 있는거 퍼온얘기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급락..
-
작성자은하 작성시간 26.06.03 언젠가 흐름이 넘어오긴 할건데 손절하고 남은거라도 건져야되나 버텨야되나 ㄷㄷ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홀딩하기엔 너무 어려운 상황 같네요
-
작성자gaga 작성시간 26.06.03 소액으로 비트코인 적금넣고있었는뎅 내 적금...
-
작성자썸머맨 작성시간 26.06.03 원래 사이클이면 1년 내내 빠지고 그게 올해 10월까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