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니케이는 분위기괜찮네요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6.03|조회수370 목록 댓글 5

무라타 폭등중인데
삼전기 이노텍 낼궁금하네용
전 어제 솔탑2 좀 더추매했음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3 아 국장대신 거길 보면 되겠군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휴장하니 심심하네용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3 아이콘앙리5카 맞아요ㅋㅋ제 주변 주린이들도 다 그말함ㅋㅋ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03 일본도.. 키옥시아, 무라타 엄청 폭등..
    직접 사볼까했는데.. 100주씩 사야되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저도 어제 솔탑2 추매..
    여러 커뮤니티보니까.. 삼성전기, 이노텍이 마니 올라서 솔탑 수익실현 하신 분들도 많은 듯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연초에 키옥 살라했는데 100주땜시 못삼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