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타 폭등중인데
삼전기 이노텍 낼궁금하네용
전 어제 솔탑2 좀 더추매했음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03 아 국장대신 거길 보면 되겠군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휴장하니 심심하네용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03 아이콘앙리5카 맞아요ㅋㅋ제 주변 주린이들도 다 그말함ㅋㅋ
-
작성자지중해 작성시간 26.06.03 일본도.. 키옥시아, 무라타 엄청 폭등..
직접 사볼까했는데.. 100주씩 사야되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저도 어제 솔탑2 추매..
여러 커뮤니티보니까.. 삼성전기, 이노텍이 마니 올라서 솔탑 수익실현 하신 분들도 많은 듯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도 연초에 키옥 살라했는데 100주땜시 못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