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내일 불타야하나.. 작성자탱구남편|작성시간26.06.03|조회수6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이빙기다리다가 계속 놓치네요그냥 이제라도 들어가서 존버해야하나 맨날 맘졸이는것도 피곤시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카가좋아 | 작성시간 26.06.03 타이밍 놓치고 코스닥주 못 빼서 너무 슬프네요ㅋㅋ 작성자가람꽃 | 작성시간 26.06.03 길게보면 불타는것도 괜찮지않을까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