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 내일 불타야하나..

작성자탱구남편|작성시간26.06.03|조회수639 목록 댓글 2

타이빙기다리다가 계속 놓치네요
그냥 이제라도 들어가서 존버해야하나 맨날 맘졸이는것도 피곤시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카가좋아 | 작성시간 26.06.03 타이밍 놓치고 코스닥주 못 빼서 너무 슬프네요ㅋㅋ
  • 작성자가람꽃 | 작성시간 26.06.03 길게보면 불타는것도 괜찮지않을까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