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떤게 나을까요

작성자박참치|작성시간26.06.03|조회수311 목록 댓글 5


삼전 추매하고싶은데

불타기하는 대신 수익률 13~4% 내리는거 감수하기

다른 증권 이용해서 새로 들어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율 | 작성시간 26.06.03 저는 그냥 수익률내려도 불타는편
  • 답댓글 작성자박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믿고가야겟네용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그게 그거라서..
    그냥 불타기합니다..
  • 작성자이라또 | 작성시간 26.06.03 거기 찍히는 수익률이 의미가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박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심리적으로..좀 그래서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