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게 나을까요 작성자박참치|작성시간26.06.03|조회수31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 추매하고싶은데불타기하는 대신 수익률 13~4% 내리는거 감수하기다른 증권 이용해서 새로 들어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율 | 작성시간 26.06.03 저는 그냥 수익률내려도 불타는편 답댓글 작성자박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믿고가야겟네용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그게 그거라서..그냥 불타기합니다.. 작성자이라또 | 작성시간 26.06.03 거기 찍히는 수익률이 의미가 있나요...??? 답댓글 작성자박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심리적으로..좀 그래서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