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환율 1530....? 이네요

작성자이라또|작성시간26.06.03|조회수551 목록 댓글 3

환율 진짜 어디까지 오를려는지;;


1400이 뉴노말 이라했는데

이제 1500.... 아니 1600이 뉴노말 되려는건지 진짜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03 닛케이지수가 5년간 15,000에서 60,000 까지 오르는 동안 엔달러 환율은 100에서 160까지 올랐던 걸 생각하면 원달러는 양반이긴 합니다. 금리를 더 올려서 미국과 금리 스프레드를 줄이는 게 한 방편일 수는 있겠습니다. 미국 기준금리, 채권금리가 계속 높은 상황에서 트럼프는 대미투자를 계속 늘리라고 하고, 수출기업들은 달러를 미국에 재투자해야 하는 상황이 반복되니 뾰족한 수가 없네요.
  • 작성자썸머맨 | 작성시간 26.06.03 당국이 별로 크게 관심이 없어보임요
  • 작성자가람꽃 | 작성시간 26.06.03 난리네요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