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닉스 추가매수..!! 작성자돼지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6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탄이 좀 생겼는데 삼전 닉스만 풀매수가려구요나 자신에게 성지가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03 금이다 생각하고 사 모으는 주식 작성자가람꽃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추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