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환율 뭔 난리냐 작성자Mustard|작성시간26.06.03|조회수8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로도 아니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람꽃 | 작성시간 26.06.03 안돼!!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03 금리 손 안댈수가 없을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