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항상 휴장때만 ㅇㅈㄹ ㅜㅜ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6.03|조회수713 목록 댓글 3

우리휴장때는 나스닥 니케이 분위기 항상좋네

낼 풀롱기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제비꽃 | 작성시간 26.06.03 국채 금리랑 유가 확 튀어오르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유가 96불은 뭐 이젠 귀여운수준이지만 환율이ㅜ
  • 작성자램파죠 | 작성시간 26.06.03 낼은 환율보면 좋긴 힘들거 같은데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