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언즈 작성시간 26.06.05 오 찔끔 팔았더니 올랐네요 쓰읍 ㅋㅋㅋ
싰어야했는데 -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시간 26.06.05 저거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단순히 용량 축소 = 반도체 메모리 수요 둔화 로 판단해서
반도체 주가가 다같이 하락하는 모양... 그런데 따지고보면 공급 부족은 여전한건데...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반도체 공급이 부족한건 여전한 상황이죠ㅎ펀더멘탈은 문제없어요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작성시간 26.06.05 할인행사드가자아 (시드없음)
-
작성자엑셀시오르 작성시간 26.06.05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