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tansmi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저번엔 왜 다 파랬었지..
-
답댓글 작성자김인직 작성시간 26.06.05 Stansmith 당장은 내릴거에요 하지만 일상속에서 그정도로 큰 문제는 없구나 깨닳을 때 (관세이슈 금리이슈 전쟁이슈) 뛰죠 단 imf 리먼급 경제위기가 안터진다 가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인직 작성시간 26.06.05 김인직 지켜보시죠 어떻게 흘러가나
-
답댓글 작성자Stansmi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김인직 정성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자에레라랄라 작성시간 26.06.05 삼하는 기회 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