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환율 더 오르면 저번처럼 국장 모두 파란불 보는건가요?

작성자Stansmith|작성시간26.06.05|조회수869 목록 댓글 6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tansmi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저번엔 왜 다 파랬었지..
  • 답댓글 작성자김인직 | 작성시간 26.06.05 Stansmith 당장은 내릴거에요 하지만 일상속에서 그정도로 큰 문제는 없구나 깨닳을 때 (관세이슈 금리이슈 전쟁이슈) 뛰죠 단 imf 리먼급 경제위기가 안터진다 가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인직 | 작성시간 26.06.05 김인직 지켜보시죠 어떻게 흘러가나
  • 답댓글 작성자Stansmi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김인직 정성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자에레라랄라 | 작성시간 26.06.05 삼하는 기회 일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