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자고일어났더니 미선ㄷㄷ 작성자기사[Engineer]|작성시간26.06.06|조회수1,30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스닥 -4프로에코스피야간선물 하한가ㄷㄷ그냥 싹 다 정리해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06 맨밥 soxl, koru에요.아... 와 진짜 악마다 답댓글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06 령채 죄송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06 맨밥 soxs로 바뀌어있으면 좋겠당.... 작성자깡통장인 | 작성시간 26.06.06 속슬 아직 수익중이긴한데 무섭네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6 조정 쎄게 와서 싹 휩쓸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