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음주 줍줍대기하시는분들

작성자10zard|작성시간26.06.06|조회수978 목록 댓글 2

지하인줄 알고 샀다가 더 심한 지하를 보실수도

환율 너무높고 미국채10년물 4.5 넘었어요 하반기 금리인하는 커녕 금리인상될거같기도하고

나는 이런걸 다 아는데 왜 와이프만 현금화하라하고 나는 물려있다고 아무것도 안했는지.. 다음주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06 여태까지 그냥 적금할 껄 얘기하면서도 웃을 수 있었는데 담주엔 웃지도 못할 듯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지성최고 | 작성시간 26.06.06 빚투, 신용거래, 갑자기 들어간 사람들의
    체력 생각하면 생각보다 엄청 빠질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