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인줄 알고 샀다가 더 심한 지하를 보실수도
환율 너무높고 미국채10년물 4.5 넘었어요 하반기 금리인하는 커녕 금리인상될거같기도하고
나는 이런걸 다 아는데 왜 와이프만 현금화하라하고 나는 물려있다고 아무것도 안했는지.. 다음주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지하인줄 알고 샀다가 더 심한 지하를 보실수도
환율 너무높고 미국채10년물 4.5 넘었어요 하반기 금리인하는 커녕 금리인상될거같기도하고
나는 이런걸 다 아는데 왜 와이프만 현금화하라하고 나는 물려있다고 아무것도 안했는지.. 다음주 벌써부터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