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 삼전, 하이닉스는 팔지말까요...?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7|조회수1,119 목록 댓글 18

참 고민이네요. 팔았다가 나중에 사야할지
그냥 버텨야할지...
삼전, 하이닉스, 반도체top10, sol top2, 코덱스200이 대부분입니다.

다들 어떻게 하실 건가요?
아님 절반만 분할매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23 | 작성시간 26.06.07 평단이랑 예수금에 따라 다르게 대응할거 같은데 저라면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07 삼닉은 그냥 홀딩이죠뭐ㅠ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08 삼전닉스는 그냥 시간을 사는 금같은 주식입니다. 너무 공포에 쫄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아래로 빠져도 사실 신경 쓸 종목들이 아니예요. 고가에서 몰빵한거 아니면 그냥 놔두시고 한 반년있다 계좌열어보세요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08 홀딩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08 왜 파나요.. 가지고 계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