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광모형은 뭐해요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6.07|조회수566 목록 댓글 2

설마 삼겹살만 굽고 끊난건 아니지 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07 왜 시구를 엘지가 아니라 두산으러 한 거야
    두산은 없고 엘지만 있는데 ㅠㅡ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낼 제일 떨고있을 엘전주주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