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광모형은 뭐해요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6.07|조회수5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마 삼겹살만 굽고 끊난건 아니지 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07 왜 시구를 엘지가 아니라 두산으러 한 거야두산은 없고 엘지만 있는데 ㅠㅡㅠ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낼 제일 떨고있을 엘전주주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