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닥 반도체 흐름은 괜찮네요.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08|조회수260 목록 댓글 0

코스피 멈췄지만 코스닥은 돌아가는데 생각만큼은 나쁘지 않네요. 마이크론도 생각보다 선전 중. 희망회로가 돌아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