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반도체 흐름은 괜찮네요.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08|조회수25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스피 멈췄지만 코스닥은 돌아가는데 생각만큼은 나쁘지 않네요. 마이크론도 생각보다 선전 중. 희망회로가 돌아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