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0zard 작성시간 26.06.08 할수있는게없어요
저도 6월 1.5억 순삭당함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진정좀 오면 레버리지 물이나 타야죠ㅠ
-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시간 26.06.08 테라마이신안연고 주식 레버리지는 절대 안하자 주의라
물타야죠 휴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10zard 레버리지가 거의 본주만큼 들어가잇어서..ㅋㅋㅋ뭐 물타다보면 올라오겟죠
-
작성자기사[Engineer] 작성시간 26.06.08 일주일동안 미친하락 맞음..
개인적인 체감은 서브프라임이나 코로나때보다도 훨씬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