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며칠만에 1억 순삭......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작성시간26.06.08|조회수1,035 목록 댓글 5

살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08 할수있는게없어요
    저도 6월 1.5억 순삭당함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진정좀 오면 레버리지 물이나 타야죠ㅠ
  • 답댓글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08 테라마이신안연고 주식 레버리지는 절대 안하자 주의라
    물타야죠 휴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10zard 레버리지가 거의 본주만큼 들어가잇어서..ㅋㅋㅋ뭐 물타다보면 올라오겟죠
  • 작성자기사[Engineer] | 작성시간 26.06.08 일주일동안 미친하락 맞음..
    개인적인 체감은 서브프라임이나 코로나때보다도 훨씬 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