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닥150 얘는 오르지도 않더니 와장창 떨어지기만하네요ㅠㅠ

작성자포테이코|작성시간26.06.08|조회수217 목록 댓글 2

너무 고점에 샀었나ㅠㅠ 그돈으로 코덱스나 살걸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날4 | 작성시간 26.06.08 150도 고민하다 안산 이유가 추이보면 코스피랑 좀 그래프가 달라요. 우상향 느낌이 아니라서 그냥 코덱스만 모으는중..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8 코스닥은 진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