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150 얘는 오르지도 않더니 와장창 떨어지기만하네요ㅠㅠ 작성자포테이코|작성시간26.06.08|조회수2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고점에 샀었나ㅠㅠ 그돈으로 코덱스나 살걸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날4 | 작성시간 26.06.08 150도 고민하다 안산 이유가 추이보면 코스피랑 좀 그래프가 달라요. 우상향 느낌이 아니라서 그냥 코덱스만 모으는중..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8 코스닥은 진짜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