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국인은 계속 팔아대는데 아직까진 관망해야겠죠??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작성시간26.06.08|조회수642 목록 댓글 5

물타기는 며칠 더 참아야겟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진짜 비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최소 이번주는 손가락 접어놓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8 테라마이신안연고 제가 지난주부터 일요일까지 쓴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달 내내 좀 힘들어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데니스 코펜하겐  돈생길때마다 예수금 좀 확보 해놔야겟습니다ㅠ
  • 작성자린델이 | 작성시간 26.06.08 환율 못잡으면 답없을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