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이버 절반 익절했네요

작성자은돌아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789 목록 댓글 5

황사장 고마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ary Lineker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황사장 고마워요는 넘 기엽자나여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아침 258에 사서 287에 전량매도했네요. 소소한 단타수익에 만족합니다. 욕심내면 피똥싸는 시장... 닉스도 204층에서 팔고 관망중입니다. 현차는 남겼는데 고민중.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8 익절 굿굿
  •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 | 작성시간 26.06.08 쌉고수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