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Gary Lineker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황사장 고마워요는 넘 기엽자나여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아침 258에 사서 287에 전량매도했네요. 소소한 단타수익에 만족합니다. 욕심내면 피똥싸는 시장... 닉스도 204층에서 팔고 관망중입니다. 현차는 남겼는데 고민중.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8
익절 굿굿
-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
|
작성시간
26.06.08
쌉고수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