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도 더 내릴려나요??

작성자둥그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702 목록 댓글 8

추세를 모르니 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정성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8 그럴것으로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둥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쩔수 없이 수익이 나 있던거 고점 포기하고 팔았습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8 둥그리 조정 끝나구 다시 들어가심 되요ㅋㅋ
  • 작성자손흥밈 | 작성시간 26.06.08 내일 반도체는 오를 겁니다. 전쟁 아니면 크게 막을 게 없다고 봐요. 오늘도 미사일 안 쐈으면 반등 확실히 했을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