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세를 모르니 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정성 작성시간 26.06.08 네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08 그럴것으로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둥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쩔수 없이 수익이 나 있던거 고점 포기하고 팔았습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08 둥그리 조정 끝나구 다시 들어가심 되요ㅋㅋ
-
작성자손흥밈 작성시간 26.06.08 내일 반도체는 오를 겁니다. 전쟁 아니면 크게 막을 게 없다고 봐요. 오늘도 미사일 안 쐈으면 반등 확실히 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