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금리올리면 연속으로 맞을거같은데
환율 방어라도하게 지금이라도 올려라 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신23 작성시간 26.06.08 어차피 팔사람들 팔고있으니 금리올리고 바닥 다지면 튼튼해질거 같은데
-
작성자두부한모 작성시간 26.06.08 6월은 금리발표 없어여
-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알죠 7월달인거
임시금통위 열 가능성있다는 찌라시가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두부한모 작성시간 26.06.08 10zard 헙... 무서운데요...
-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두부한모 차라리 전 같이 매를 맞는게 낫지않을까
불확실성 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