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차피 맞는거 이때 금리라도 올려 쫌

작성자10zard|작성시간26.06.08|조회수606 목록 댓글 12

7월 금리올리면 연속으로 맞을거같은데
환율 방어라도하게 지금이라도 올려라 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23 | 작성시간 26.06.08 어차피 팔사람들 팔고있으니 금리올리고 바닥 다지면 튼튼해질거 같은데
  • 작성자두부한모 | 작성시간 26.06.08 6월은 금리발표 없어여
  •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알죠 7월달인거
    임시금통위 열 가능성있다는 찌라시가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두부한모 | 작성시간 26.06.08 10zard 헙... 무서운데요...
  • 답댓글 작성자10z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두부한모 차라리 전 같이 매를 맞는게 낫지않을까
    불확실성 해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