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개 미천한 개미투자자의 소감 하나도 안중요하지만..
그냥 머리도 식히고 정리할겸 끄적입니다 무시하셔도 됩니다 ㅋㅋ
오전에 추매... 살까 하다가 이번주 다음주
변동성이 클만한 이벤트들이 있기에.. 참았습니다. 일단 홀딩 ㅋㅋ
프리장과 장초반에 엄청 빠지다니 장중에 그래도 꽤나 말아 올리면서
무기력하게 쳐맞지만 않았다는거에 의미 부여하구요 ㅋㅋ
마감 얼마 안놔두고 빠지던데... 그래도 장초반 서킷브레이크 걸리던때
밑으로 빠지지는 않고 버티다 장마감해서.. 생각보단.. 아니 그냥 생각만큼
두들겨 맞았다 싶어요.. 그나마 앞서 말했지만 내내 쳐박히지 않고...
중간에 말아올리려는 기세는 보여줬다 정도
문제는 국장 기준 목요일부터라고 보는데... 흐음 화요일이나 수요일 급등은 아니어도
더이상 빠지지 말고 바닥 다지는 기간이 되었음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심재원 송종국 근데 필요한 시점에서 필요한 만큼 빠지는건 맞습니다.. 장투 하는 입장에서는 오로지 나쁘게만 볼건.. 아니기도해요.. 당장 수익 박살나서 힘든건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이런 조정없이 계속 오르면 진짜 더 쎄게 심하게 맞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 26.06.08 나니고래 역시... 빠지는건 어쩔 수 없는...
잘 알겠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주야간 작성시간 26.06.08 고민 계속 하다가 삼전. 하닉. 솔탑 빼고 다 팔았습니다. 퇴직연금도 안전자산30% 만 남기고 전량 매도 했습니다. 수익은 났지만 고점대비 꽤 많이 빠져서 아쉽긴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종목 줄이고 딱 좋은 종목에 집중 잘하신거 같네요 고점대비 빠지는건 다시 오를거라 생각하시고 반등할때 다시 잘 추매하시길
-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 26.06.08 작년에 산 이후로 올해는 주식 사본적이 없어서 수익금이 줄어든거라 그냥 계속 가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