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올리려고 임시 금통위 여나요? 작성자10zard|작성시간26.06.08|조회수88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티은행 예상이긴하지만미국 fomc결과에 따라 바로 하는게 맞을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제비꽃 | 작성시간 26.06.08 ㄷㄷ 작성자가운데의맙소사 | 작성시간 26.06.08 드디어 올리는구나 작성자정신23 | 작성시간 26.06.08 빨리해야 2분기 실적 나올때 복구 가능할거 같은데 2분시 실적 나오고 금리인상하면 타격이 더클거 같아요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08 주식이 또 어캐되려나 작성자사촌간볼빨기 | 작성시간 26.06.08 금리좀 올려라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