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리 올리려고 임시 금통위 여나요?

작성자10zard|작성시간26.06.08|조회수885 목록 댓글 5

씨티은행 예상이긴하지만
미국 fomc결과에 따라 바로 하는게 맞을거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제비꽃 | 작성시간 26.06.08 ㄷㄷ
  • 작성자가운데의맙소사 | 작성시간 26.06.08 드디어 올리는구나
  • 작성자정신23 | 작성시간 26.06.08 빨리해야 2분기 실적 나올때 복구 가능할거 같은데 2분시 실적 나오고 금리인상하면 타격이 더클거 같아요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08 주식이 또 어캐되려나
  • 작성자사촌간볼빨기 | 작성시간 26.06.08 금리좀 올려라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