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봐도 너무 공모가가 비싼거 같은데.... 다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머스크의 꿈을 구매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릴카 작성시간 26.06.08 반도체 사이클 끝나고 나서 쳐다볼 생각
-
작성자에바그린 작성시간 26.06.08 1000원씩 길~~게보고 모으기할까싶어요 ㅎㅎㅎ
-
작성자호세 가야 작성시간 26.06.08 스페이스x 매출이 뭐지…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피도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현재는 로켓 발사와 스타링크가 주매출원인데 시장가치가 높은건 향후 발생될 xAI 가 많이 반영되어서 그렇다고 하네요ㅋㅋㅋㅋ
그래서 전 회의적인데 또 머스크 광신도가 초반에 끌어줄 거 같기도하고.... -
작성자Priceless 작성시간 26.06.09 개인적으로는 머스크 묻은건 안사서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