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페이스X 상장하면 투자하실건가요??

작성자크리스피도넛|작성시간26.06.08|조회수583 목록 댓글 9

아무리봐도 너무 공모가가 비싼거 같은데.... 다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머스크의 꿈을 구매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08 반도체 사이클 끝나고 나서 쳐다볼 생각
  •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08 1000원씩 길~~게보고 모으기할까싶어요 ㅎㅎㅎ
  • 작성자호세 가야 | 작성시간 26.06.08 스페이스x 매출이 뭐지…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피도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현재는 로켓 발사와 스타링크가 주매출원인데 시장가치가 높은건 향후 발생될 xAI 가 많이 반영되어서 그렇다고 하네요ㅋㅋㅋㅋ
    그래서 전 회의적인데 또 머스크 광신도가 초반에 끌어줄 거 같기도하고....
  • 작성자Priceless | 작성시간 26.06.09 개인적으로는 머스크 묻은건 안사서 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