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선물환 매도 시작했네요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작성시간26.06.08|조회수60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물환 매도는 일반적으로 미래에 발생할 환율 하락으로 인한 손실을 헷지하려는 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