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민연금 선물환 매도 시작했네요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작성시간26.06.08|조회수601 목록 댓글 0

선물환 매도는 일반적으로 미래에 발생할 환율 하락으로 인한 손실을 헷지하려는 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