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밤입니다. 작성자맨밥|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08 야선 하한가도봤는데 야선 상한가도보자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허허... 아니되옵니다. 저좀 태우고 가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08 맨밥 근데 지금 시장이 롱숏둘다 발라먹기 딱좋은 장이라.....그냥 관망하는것도 나쁜선택이 아니라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이콘앙리5카 좀 안정이 됩니다... (귀 많이 얇음) 하지만 그 때 수요일에 반등한다 하셨으니 꼭 다시 탈 겁니다 (기억력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08 맨밥 낼 바로 반등할줄은 몰랐네요근데...... 화욜도 떨어질줄알았는데.. 괜히 햇징한답시고 곱버스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08 허허 저처럼 절반만 매도하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자이너 작성시간26.06.08 오늘떨어진 이유보니까내일 상승할 것 같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