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3주 사는거 어떤가요..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작성시간26.06.09|조회수1,04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약 7500만원 곧 투자할건데포트폴리오 짜긴했는데하닉에 600만원정도인데 200이 1주니 생각해보면 3주인건데...크흠..다른종목을 줄이거나 빼서라도 하닉 넣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09 솔탑투가 쵝오ㅋㅋ 작성자정신23 | 작성시간 26.06.09 또 한번 200만 밑으로 오지않을까 싶어요 미국도 금리인상해야하고 한국도 할거고 답댓글 작성자디자이너 | 작성시간 26.06.09 미국은 몰라요 작성자이하 | 작성시간 26.06.09 오늘 사는건 단기적으로는 좀 재미없을 확률이 좀 있죠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09 노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