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8천 붕괴 ㅎㄷㄷ

작성자S459|작성시간26.06.09|조회수666 목록 댓글 7

진짜 변동폭 크네요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해라고오 | 작성시간 26.06.09 어후 코인이 따로없네
  • 작성자부산의전설77 | 작성시간 26.06.09 요즘 진짜 팔면 급등이네
  • 작성자수박쥬스 | 작성시간 26.06.09 어제 천만원 정도 밖에 못 샀는데.. 암튼 오르니 좋네 ㅋ
  • 작성자jg421 | 작성시간 26.06.09 Kodex etf 살짝 비싸게 산 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 금방 매꾸겠네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09 어제오늘 삼전 담느라 배터집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