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솔탑좀 팔아야할까요?

작성자오히려 좋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619 목록 댓글 14

Etf가 오늘만 12프로가 오르는데 내일 또 어찌될지 모르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09 솔탑은 길게보고가긴하는건데 저는 저번에 수익실현했어요 25일때..다른거 들어가고픈거있음 한번하고 남은금액다시가도
  • 답댓글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09 25,000원에 수익 실현했으면.. 고점에 엄청 잘 파신 듯 ㄷㄷ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09 지중해 아 아님아님 24에팔았네요ㅋㅋ 다른거랑 헷갈림ㅠㅠ지금보면 잘판것같긴한데 그러고 다시드가쑤여..저도 얘는 더 갈것같긴해서..
  • 작성자슬기로운슬기 | 작성시간 26.06.09 전 평단 17000 어제 50% 매도 하고 그돈 그대로 삼전 매수 햇어뇨
  •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09 크게 오르면 일부 익절...크게 빠지면 매수...그런식으로 접근해야 하지 않나 싶네요....ㅎㅎㅎ너무 어려움 변동성이 장난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