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2시부터 무호흡반등중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6.09|조회수566 목록 댓글 9


고민할동안 1프로씩상승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령채 전 평단이 9.5라 그냥 냅두는데 마이너스 심하시면 파셔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6.09 아이콘앙리5카 엘지그룹 -30...
    팔긴 이미 늦은 거 같은뎅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엑셀시오르 | 작성시간 26.06.09 소소하게 4주 35만원에 매수했다가 오늘 24만원에 손절했습니다.ㅜㅜ 어제 손절했어야했는데 못해서 오늘이라도 했네요. 10프로 손절원칙을 못지키니 손해가 커졌네요
  • 작성자피곤햐 | 작성시간 26.06.09 이거 기술적 반등 수준을 넘어선거 아닌가여 ㅋㅋㅋㅋㅋ
  • 작성자한국외국어대학교 | 작성시간 26.06.09 ??? : 지금은 할인된 가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