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할동안 1프로씩상승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령채 전 평단이 9.5라 그냥 냅두는데 마이너스 심하시면 파셔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령채 작성시간 26.06.09 아이콘앙리5카 엘지그룹 -30...
팔긴 이미 늦은 거 같은뎅
-
답댓글 작성자엑셀시오르 작성시간 26.06.09 소소하게 4주 35만원에 매수했다가 오늘 24만원에 손절했습니다.ㅜㅜ 어제 손절했어야했는데 못해서 오늘이라도 했네요. 10프로 손절원칙을 못지키니 손해가 커졌네요
-
작성자피곤햐 작성시간 26.06.09 이거 기술적 반등 수준을 넘어선거 아닌가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