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인]루나 터지고 기념주화로 소량 들고있었습니다

작성자Professor|작성시간26.06.09|조회수557 목록 댓글 5

대량 들고있을껄 했습니다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09 17,573 ㄷ ㄷ ㄷ ㄷ 주우우우울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09 10만원만 묻어놨어도 ㄷㄷ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09 헐 ㅋㅋㅋㅋㅋㅋ 루나코인 얘기만들어봤찌 ㄷㄷ하네요
  • 작성자10zard | 작성시간 26.06.09 ??? 루나 살아났나요?
  • 답댓글 작성자Profess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금 개당 0.05달러네요... 최고가 120달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