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빠지고 조정주간 같길래 팔았더니 상승...
오늘 팔걸 그랬습니다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시간 26.06.09 수익 냈으면 뒤돌아보지 않는게 좋아요 ㅋㅋ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6.09 1. 익절했으면 뒤도 돌아보지 말길
2. 오늘 반등한건 어제 빠진거 고대로 올라온 정도임
3. 11일에 큰 이벤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날 월요일에 빠진것보다 더 빠질수 있다 생각함 12일까지 여파가 미칠 수 있음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09 후회하면 늦습니다.
전 늦었어요 ㅎㅎ
오전에라도 닉스 좀 산 게 그나마 다행이지만..
그래서 퇴근하고 눈 부라리며 만회중입니다. 원전주 급등? 두에빌 단타 들어가서 용돈 벌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을 할 걸 그랬나?... 또 후회중) -
작성자10zard 작성시간 26.06.09 그걸 알면 님은 일하실 필요없이 투자만으로 인생사실수 있어요 ㅎㅎ
그만큼 어려운일이에요 -
작성자은돌아놀자 작성시간 26.06.09 주도주는 안파는거라 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