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이거우주는 정녕 답이 없는가;;

작성자장유아울렛|작성시간26.06.09|조회수802 목록 댓글 20

손절 해야되나 고민중,,18층에 삽니다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09 16층인데 힘드네요... 스엑상장 할때까진 가지고 있으려고 다짐했지만 상장한다고 오르긴 할지 ㅋ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16층이면 양호하네요ㅠ 18층 펜트하우스 밑입니다
  • 작성자아미타불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옆집이세요?
  •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09 전 저번에 나사고 타이거고 확 내려갈때 걍 나왔는데 다시올라갈지 ㅠ 오늘도 담으려다가 참음 ㅜ
  •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10 18층 입니다
    이건 그냥 강제 장투 입니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