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 해야되나 고민중,,18층에 삽니다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작성시간 26.06.09 16층인데 힘드네요... 스엑상장 할때까진 가지고 있으려고 다짐했지만 상장한다고 오르긴 할지 ㅋ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16층이면 양호하네요ㅠ 18층 펜트하우스 밑입니다
-
작성자아미타불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옆집이세요?
-
작성자그로구 작성시간 26.06.09 전 저번에 나사고 타이거고 확 내려갈때 걍 나왔는데 다시올라갈지 ㅠ 오늘도 담으려다가 참음 ㅜ
-
작성자오다기리 죠 작성시간 26.06.10 18층 입니다
이건 그냥 강제 장투 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