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 코스피 야선 엄청 흘러내리네요..;;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09|조회수754 목록 댓글 1

나선도 상태가 영 메롱이고...

 

변동성 진짜 미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지격동 | 작성시간 26.06.09 이런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