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은 주식앱드가지말까여ㅋㅋㅋ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6.10|조회수612 목록 댓글 4

제가 어제 하닉을샀는데..


다른것들은 떨어졌는데 얼마나 더 떨어질지
자꾸 왜 전쟁을해 개빡치게

그만한다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10 롤러코스피ㅜ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행히 생각보단아니네요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0 생각보다 마니 안떨어졌어요 ㄷㄷ 오른 종목들도 있고..
  •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르게여 다행이에여ㄷㄷ어제 늦은밤부터 엄청쫄음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