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 가자가자!!!!!!! 작성자빨간망토 챠챠|작성시간26.06.10|조회수2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자 ㅠㅠ 얼마만이야.. 가자가자 제발 가줘ㅠㅠ 위로가줘 아래로가지마 위로가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미타불 | 작성시간 26.06.10 31.8은 올라도 웁니다.. 답댓글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ㅠㅠ 사실 저도ㅠ그래도 뭔가 올라갈수있다는 희망을 본 것같아서..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