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쭉빠지네요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6.10|조회수2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빠서지금봤더니장초보다 5프로나더빠졌네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0 빠지라는 뱃살은 안 빠지고... 스트레스 받아서 붕어싸만코 하나 더 먹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