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안본사이에 또 폭락하네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 어제 진작 뺐어야했는데 ㅋㅋ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작성시간 26.06.10 손해보고도팔까 고민 수십번했는데 차마 매도버튼이 눌리지않았음 ㅠ 하닉1주샀는데 저거 야랄났음..아주 진짜 그치만 하닉은 또 오르겠쪄..
전력이문제임 -
답댓글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 전력이 문제 ㅠ
-
작성자은하 작성시간 26.06.10 방심한새 훅감 ㄷㄷ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10 오전에 할매도 주식할까 한다고로 봤네.. 하락 맞고 정신이 혼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