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원래 오전에 분할매도 할까하다가 생각보다 안떨어져서 냅뒀는데

작성자프랭크 램파드|작성시간26.06.10|조회수512 목록 댓글 8

잠깐 안본사이에 또 폭락하네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어제 진작 뺐어야했는데 ㅋㅋ
  • 작성자빨간망토 챠챠 | 작성시간 26.06.10 손해보고도팔까 고민 수십번했는데 차마 매도버튼이 눌리지않았음 ㅠ 하닉1주샀는데 저거 야랄났음..아주 진짜 그치만 하닉은 또 오르겠쪄..
    전력이문제임
  • 답댓글 작성자프랭크 램파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전력이 문제 ㅠ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0 방심한새 훅감 ㄷㄷ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0 오전에 할매도 주식할까 한다고로 봤네.. 하락 맞고 정신이 혼미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