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대폭락했으니 내일은 다시 폭등이겠죠????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10|조회수714 목록 댓글 15

롤러코스터 주식시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elXabi | 작성시간 26.06.10 하따라고 아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하따가 뭐에요 첨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0 인천유나이티드love 하한가를 따라서 매수 (하따) : 하한가라서 주가 회복을 기대하면서 하는 매수
    상한가는 상따
  • 작성자부산의전설77 | 작성시간 26.06.10 개별주에서 상승 마지막에 올랐다 내렸다 올랐다 내렸다하면서 사람들을 안심시키다 골로 보내버리죠.코스피는 이전 장세에서는 그래도 계속 극복하고 오히려 급등시켜왔는데,
    지금은 금리상승여부와 맞물려 조금 조심하기는 해야할듯.트럼프땜에 금리 상승은 안할거같긴 한데...
  •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10 cpi 예상치가 그리 좋진 않아 어느 정도 반영된거 같아요. 오히려 fomc가 더 중요할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