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떤 선택을 하던 제 책임임을 인지하고 있어요..ㅋㅋ
오늘의 대폭락에도 아직은 +인 상황입니다
12월까지 그냥 가지고 있어볼지 일단 익절할지 고민이 매우많이되어요..ㅠ
어제 팔걸, 저번주 금요일에 팔걸 하는 마음이 자꾸 들어 힘듭니다 ㅋㅋ
어디가 바닥일지
바닥밑에 지하가 있을지
언제 다시 오를지 아무도 모르잖아여
다들 어떤 선택들을 하고 계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벼리 작성시간 26.06.10 개미가 할 수있는 또는 이용가능한 가장 큰 무기가 시간입니다
다른종목은 몰라도 삼전닉스는 시간을 사고파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소액이지맘 4년넘게투자한 엔비디아 수익률이 850프로더군요
데이트레이딩을 주업으로하지만 포트중
엔비디아 수익률이 기간으로환산해도 가장높네요 -
작성자Gunnersaurus 작성시간 26.06.10 전 십년동안 안팔거임
-
작성자백지헌 작성시간 26.06.10 급한돈아니면 홀딩
-
작성자veron 작성시간 26.06.10 신경쓰이면 30프로 매도
-
작성자유승연 작성시간 26.06.10 자세히 말하자면 한도끝도 없긴 한데 일단 근래 상승장에 들어 가신거 같은데 단타 생각이시면 걍 수익볼때 빠지시는게 나아요 그리고 꼭 분할 투자 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