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까지 하락하면 역대급 반대매매 나올텐데 작성자깊은 밤을 날아서|작성시간26.06.10|조회수6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몸 사리셔야 할듯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10 사실 매수대기하는 입장에선 그게 좋는 찬스가 될 지도…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10 반대로 몇 가지 공포 요인이 해소되는 것이기도 해서 사실 모릅니다. SPCX 배정 못 받은 돈들도 되돌아 올지도... 작성자기사[Engineer] | 작성시간 26.06.10 8,9,10일 3일동안 반대매매 4700억이네요ㄷㄷ엄청났네요ㄷㄷ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