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탑투 등 ETF 리밸런싱 기간인데, 시총 큰 주요 반도체 AI 관련 ETF에서 삼성전기 비중이 너무 높습니다. 매도물량에 대해 우려하는 기사가 나오네요. 물론 금주 내로 삼전 닉스가 폭등하고 삼성전기는 빌빌거리면 해결될 수 있긴 합니다.
+ 현재 비중을 찾아보니 젤 시총이 큰 솔탑투는 26%라 괜찮은 것 같네요. 비교적 작은 코덱스탑투, 하나로반도체 이런 쪽은 40% 가까이 되긴 하는데 솔탑투가 괜찮다면..
다음검색
솔탑투 등 ETF 리밸런싱 기간인데, 시총 큰 주요 반도체 AI 관련 ETF에서 삼성전기 비중이 너무 높습니다. 매도물량에 대해 우려하는 기사가 나오네요. 물론 금주 내로 삼전 닉스가 폭등하고 삼성전기는 빌빌거리면 해결될 수 있긴 합니다.
+ 현재 비중을 찾아보니 젤 시총이 큰 솔탑투는 26%라 괜찮은 것 같네요. 비교적 작은 코덱스탑투, 하나로반도체 이런 쪽은 40% 가까이 되긴 하는데 솔탑투가 괜찮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