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음주까지 삼성전기는 조심하셔야

작성자맨밥|작성시간26.06.10|조회수911 목록 댓글 5

솔탑투 등 ETF 리밸런싱 기간인데, 시총 큰 주요 반도체 AI 관련 ETF에서 삼성전기 비중이 너무 높습니다. 매도물량에 대해 우려하는 기사가 나오네요. 물론 금주 내로 삼전 닉스가 폭등하고 삼성전기는 빌빌거리면 해결될 수 있긴 합니다. 

 

+ 현재 비중을 찾아보니 젤 시총이 큰 솔탑투는 26%라 괜찮은 것 같네요. 비교적 작은 코덱스탑투, 하나로반도체 이런 쪽은 40% 가까이 되긴 하는데 솔탑투가 괜찮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stoppable | 작성시간 26.06.10 빼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일시적인 변동성만 주의하시면 제자리로 돌아온겠지요.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0 다행히 삼전기도 없고 쏠탑투도 없음ㅋㅋ
  • 답댓글 작성자맨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부럽습니다.
  • 작성자천지격동 | 작성시간 26.06.10 쏠탑투에 탑승하고있는데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