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i망 전쟁재개 오라클 망 3연타 가자그냥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작성시간26.06.10|조회수53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맞을거 그냥 시원하고 깔끔하게 맞고 반등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희영 | 작성시간 26.06.10 혼날래염? ㅠㅠ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지금 손실액이 1억입니다 하하하하하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6.10 유래없는 대폭락가즈아 답댓글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시원하게 브이자반등! 작성자Luka Modric | 작성시간 26.06.10 낼 ppi도 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