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년에는 삼전닉스 다 올라있겠죠?

작성자인유특전대|작성시간26.06.11|조회수630 목록 댓글 3

걍 없는돈이다라고 생각하고 내년까진 묻어둬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르헨티나 | 작성시간 26.06.11 아무도모르죠..
  • 작성자슬기로운슬기 | 작성시간 26.06.11 몰라요 ㅠㅠ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11 주가는 몰라도 가치와 실적은 변하지않죠. 엔비디아가 어떻게 올랐는지 보시면 아실겁니다
    5년장투 수익률 850프로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