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는 삼전닉스 다 올라있겠죠? 작성자인유특전대|작성시간26.06.11|조회수63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없는돈이다라고 생각하고 내년까진 묻어둬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르헨티나 | 작성시간 26.06.11 아무도모르죠.. 작성자슬기로운슬기 | 작성시간 26.06.11 몰라요 ㅠㅠ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11 주가는 몰라도 가치와 실적은 변하지않죠. 엔비디아가 어떻게 올랐는지 보시면 아실겁니다5년장투 수익률 850프로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