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천만원으로 한 주식

작성자도하의기적|작성시간26.06.11|조회수706 목록 댓글 3

-50만원인디

곡소리 내면 안되겠죠?

보유 종목

삼전 엘전 현대차 ls마린솔루션 대한전선

두산로보틱스 입니다

존버인가요 털고 나와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헛둘헛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1억에 -1500인디 걍 버티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도하의기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존버하시게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헛둘헛둘 | 작성시간 26.06.11 도하의기적 네 떨어질때까지 빤쓰까지팔아서 계속 삽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