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만원으로 한 주식 작성자도하의기적|작성시간26.06.11|조회수7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0만원인디곡소리 내면 안되겠죠?보유 종목삼전 엘전 현대차 ls마린솔루션 대한전선두산로보틱스 입니다존버인가요 털고 나와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헛둘헛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1억에 -1500인디 걍 버티네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도하의기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존버하시게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헛둘헛둘 | 작성시간 26.06.11 도하의기적 네 떨어질때까지 빤쓰까지팔아서 계속 삽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